제38대 김용수 능서면장 취임
제38대 김용수 능서면장 취임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0.07.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유형수기자)능서면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제38대 김용수 능서면장 취임식이 열렸다.(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능서면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제38대 김용수 능서면장 취임식이 열렸다.(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능서면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제38대 김용수 능서면장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능서면 기관·단체장·이장 등 총 100여명이 취임식에 참석했고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참석자를 제한했으며 마스크 착용 · 손소독제 사용 · 떨어져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켰다.

김용수 능서면장은 능서면 매화리가 고향으로 1989년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초임 발령을 받은 후 1996년 능서면으로 전입, 자치행정과, 회계과, 홍보감사담당관실, 기획예산담당관실 등 주요 요직에 재직했고 점동면장으로 재임하면서 남다른 친화력과 열정으로 여주시 및 점동면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이날 제38대 능서면장으로 취임했다.

취임사를 통해 김용수 능서면장은 “능서면은 매력 덩어리다. 능서면의 자연과 역사적 조건들을 잘 묶어 매력적인 공간이 되도록 공직자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서 더욱 힘차고 겸허하게 노력하며 쾌적하고 즐거운 조직을 만들겠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