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문화재단, 내 집 앞 5분 거리에서 즐기는 찾아가는 문화마실 공연
인천 부평구문화재단, 내 집 앞 5분 거리에서 즐기는 찾아가는 문화마실 공연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07.04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도시 부평 곳곳에서 누리는 일상 속 문화예술공연
2019 찾아가는 문화마실공연 사진. 사진제공=부평구문화재단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문화재단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내 집 앞 5분거리’에서 문화예술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2020 <찾아가는 문화마실>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20 <찾아가는 문화마실>은 지역주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부평구 곳곳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화됨에 따라 ‘일상 속 스치듯 공연을 마주하다’라는 컨셉으로 실내공간이 아닌 신트리공원, 부평공원, 부평문화의거리, 아파트 단지 등 지역주민들이 생활하는 야외공간에서 진행된다.

오는 7월 25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최근 SNS에서 디즈니 메들리로 유명세를 알린 보이스 밴드 ‘엑시트’와 전통타악그룹 ‘천공’, 비보이그룹 ‘올마이티후즈’ 등 다양한 장르의 팀들이 참여하여 회차마다 색다른 컨셉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2월 ‘찾아가는 문화마실 참여 동호회 공모’에 선정된 4개 단체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모든 공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 또는 전화(문화사업팀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