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이불세트 기탁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이불세트 기탁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0.07.1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이응복기자)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가 생계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역복지사업을 구축하는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50만원 상당의 이불세트를 기탁했다.

노재봉 지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주민들께 깨끗하고 쾌적한 잠자리로 기운을 차리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돕기 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실행하는 자세를 갖추겠다”고 밝혔다.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승규 위원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의 상황에 깊이 공감하며 기꺼이 성품을 기탁해주신 노재봉 지사장님과 공사 관계자 여러분들께 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조성계 안중읍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상황에 우리 읍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보여주신 마음에 부끄럽지 않도록 주민분들을 위한 복지망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이불세트는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세탁서비스 ‘세탁해드림(Dream)’과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들에게 배분될 계획이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