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중앙로상가번영회,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후원 협약
동두천시 중앙로상가번영회,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후원 협약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0.07.1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아동의 건강하고 활기찬 성장 지원-
동두천시중앙로상가번영회는 지난 9일 동두천시 지역아동 센터연합회와 이용아동들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시중앙로상가번영회는 지난 9일 동두천시 지역아동 센터연합회와 이용아동들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동두천시중앙로상가번영회는 지난 9일 동두천시 지역아동 센터연합회와 이용아동들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시의 중심에 위치하여, 과거 80~90년대 상점지역 번화가로,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는 상권의 중심지역으로 역할을 하던 중앙로는 현재 원도심 지역으로, 여러가지 활력적인 변화를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장년이던 상점의 대표들도 어느덧 노년이 되어, 중앙로 상가를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두천중앙로상가번영회는 지역에서 보람된 일을 찾던 중 관내 아동의 성장과 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에게 매월 2~3회 ‘햄거버 먹는 날’을 정하여, 햄버거를 제공하기로 했다.

지난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에 걸쳐, 7개 센터 120명의 아동에게 롯데리아 중앙점에서 햄버거와 음료를 제공했으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센터의 아동이 일시에 모이지 않도록, 3일 동안 일정을 조정하고 햄버거를 지원하여, 아동들이 편안하고 안심하는 가운데 후원활동이 진행되었다.

동두천중앙로상가번영회 양상철 회장은 “아동들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지역의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활동을 회원들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회원들의 단합된 모습으로 중앙로상가번영회도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경자 회장은 “아동들을 후원해주시는 중앙로상가번영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건강하고 활기찬 아동의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