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도시관리공단, 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 모니터링단 4기 발대식 개최
남동구도시관리공단, 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 모니터링단 4기 발대식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07.15 0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동소래아트홀 회의실에서 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모니터링단) 4기 발대식 모습. 사진제공=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은 최근 남동소래아트홀 회의실에서 ‘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모니터링단) 4기’발대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 어플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서포터즈 4기’는 지난 6월부터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대학생 및 졸업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12월까지 6개월간 남동소래아트홀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기획 공연과 전시를 알리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장기간 임시 휴관 중인 남동소래아트홀은 오는 29일 문화가 있는 날 온라인 공연(진조크루의 리듬 오브 코리아) 중계를 예정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환영사에서 “화상으로나마 만나게 돼 무척 반갑고 고맙다.”며 “여러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홍보를 통해서 남동소래아트홀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담당자의 아트홀 및 활동 소개 외에도 서포터즈들이 직접 준비한 자기소개 자료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 4기에는 남동소래아트홀 기획 공연·전시 관람 및 타 공연장 공연 탐방, 봉사활동 시간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