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4동 상인회, 온라인 찾아가는 노래자랑 개최
시흥시 정왕4동 상인회, 온라인 찾아가는 노래자랑 개최
  • 하상선 기자
  • 승인 2020.07.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하상선기자)정왕4동이 ‘정왕4동 상인회 찾아가는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되는 노래자랑(가칭 : 정왕4동 상인회 찾아가는 노래자랑)은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정왕4동 상권 활성화와 주민과 상인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노래자랑의 방향을 안전과 건강에 초점을 두고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상가를 직접 찾아다니며 상가 내에 있는 손님과 상인을 대상으로 즉석 노래자랑, 상가 홍보, 깜짝 퀴즈 등을 진행하며, 이를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생중계한다.

지난 13일 상인회를 중심으로 간담회를 개최하며 안전하고 순조로운 행사 진행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범훈 정왕4동 상인회장은 “정왕4동장을 비롯해 많은 분이 도와주시고 있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방식의 노래자랑으로 유튜브에 실시간 방송되는 만큼 상인들이 행사에 적극 참여해 정왕4동 상가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명범 정왕4동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과 상인들을 위해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노래자랑 축제를 준비 중”이라며 “시흥시 최초 비대면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노래자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