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후원물품, 관내 어린이집에 지원하는 자리마련
구리시의회,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 후원물품, 관내 어린이집에 지원하는 자리마련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0.07.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의회가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이 관내 어린이집에 놀이용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구리시 어린이집연합회’와 연결하고 지원 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사진=구리시의회)

(구리=조태인기자)구리시의회가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이 관내 어린이집에 놀이용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구리시 어린이집연합회’와 연결하고 지원 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전달식은 봉사단체인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에서에서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전거, 풍선 등 놀이도구에 에어를 주입할 수 있는 손펌프 지원을 구리시의회에 의뢰했다.

전달 된 물품은 어린이집 연합회를 통해 관내 어린이집 곳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 자리를 마련한 임연옥 부의장은“관내 어린이집에 놀이지원 물품을 전달해 주신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이하며 배우는 환경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BMK 대한민국 축복봉사단은 구리시 관내 저소득층과, 아동을 위해 봉사 및 물품 지원 등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런 따뜻한 봉사정신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