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간석1동 ‘행복gogo! 밑반찬 지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
남동구 간석1동 ‘행복gogo! 밑반찬 지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07.25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 간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지역 기업인 고려소방건설(주), 고스락(주)과 식생활 취약계층의 밑반찬 지원을 위한‘행복gogo! 밑반찬 지원 사업’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간석1동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 간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지역 기업인 고려소방건설(주), 고스락(주)과 식생활 취약계층의 밑반찬 지원을 위한 ‘행복gogo! 밑반찬 지원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려소방건설은 후원금을 지원해 밑반찬을 구입하고, 고스락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밑반찬을 제공한다.

완성된 밑반찬은 월 1회 식생활 취약계층인 홀몸노인, 장애인 가정 25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양미선 위원장은 “홀몸노인, 장애인 등 식생활에 대한 욕구가 많은 간석1동 취약계층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후원해 주신 고려소방건설과 고스락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미라 간석1동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두 기업과 복지안전망 구축에 적극적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정을 체감할 수 있는 간석1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