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온·오프라인 전시 운영
인천평생학습관, 온·오프라인 전시 운영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07.27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 온·오프라인 전시 모습. 사진제공= 인천평생학습관

(인천=김정호기자)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임시 휴관했던 전시관 ‘나무’와 ‘다솜’을 22일부터 다시 개관하고, 온라인 전시도 동시에 운영 중이다.

현재 전시관 ‘나무’에서는 인천 수채화협회의 ‘인.수.오.감’ 전시회가, 전시관 ‘다솜’에서는 이애수 작가의 ‘맨드라미를 그리다(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전시회가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8월에는 ‘그림책 아트 프린트(원화 전시)’와 김정숙 작가의 ‘어부의 바다-자연의 색’, 최원숙 작가의 개인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다채로운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관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이용자는 출입 시 발열 검사·마스크 필수 착용·출입 대장을 작성해야 한다. 발열자(37.5도 이상), 호흡기 유증상자, 최근 2주 이내 해외여행 이력이 있는 방문자는 출입을 제한한다.

또한 전시관 내 관람객의 접촉이 있는 사물은 1일 2회 이상 소독을 실시하며, 전시관 동시 입장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한다.

공애순 관장은 “이번 전시 관람이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문화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장 휴관일인 토·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관람은 10:00~18:00까지이며, 온라인 관람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평생학습관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