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부동산 홍미진 대표,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기탁
스타부동산 홍미진 대표,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기탁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0.08.03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종1동 하늘도시에 위치해 있는 스타부동산 홍미진 대표가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관내 복지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을 기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제공=영종1동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중구 영종1동 하늘도시에 위치해 있는 스타부동산 홍미진 대표는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관내 복지사업을 위하여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홍미진 대표는 “관내 지역주민을 위하여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개인적으로 복지사업에 관심이 많이 있어 앞으로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하는 봉사활동에 많이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혜연 영종1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나눔에 동참해주신 기부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활발한 복지사업을 통해 더 많은 수혜자에게 혜택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종1동 특화복지사업을 위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영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시적으로 필요한 휠체어, 목욕의자, 목발 등을 주민들에게 대여해 주는‘보장구 무상대여사업’, 독거어르신 대상으로‘건강음료 배달사업’, ‘선식愛 돌봄사업’, 이웃의 어려운 사연을 전하는‘사랑드림우체통 사업’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