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택근 회장,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
정택근 회장,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
  • 김두호 기자
  • 승인 2020.08.12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서울 라마다 호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평소 나라사랑 몸소 실천, 우리나라 예술 문화 발전에 이바지해 국민들에게 희망을 준 부문 높이 평가...
정택근 회장이
정택근 회장(좌로부터 3번째)이 창조경영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안양=김두호기자) 정택근 회장(미도산업 안전물산)이 12일 오후 서울 라마다 호텔 신의정원에서 500여 명이 넘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창조경영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8회 째를 맞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은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조직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고 (주)에이치엘컴퍼니와 (사)서울경제연합에서 주관해 예술 및 문화 스포츠, 제조산업 분야 경제 등에서 사회의 중심축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사람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수상부문은 문화예술 공로상(작가부문, 영화감독부문, 대중가수부문, 뮤지컬부문, 힙합부문, 모델부문, 개그맨부문, 연기자부문, 음악프로듀서부문, 예술교육부문 등 21개 부문), 기업인상(신지식인, 창조경영인, 소비자브랜드) 등 모두 24개 부문에 걸쳐 수상하고 있다.

이날 창조경영인 대상을 수상한 정 회장은 평소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우리나라 예술 문화 발전에 이바지해 국민들에게 희망을 준 부문이 높이 평가돼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택근 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지난해에도 전경련에서 우수지식인 상을 수상했는데 이번에 또 이런 귀중한 상을 타게 되어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 아닐 수 없다”며 “앞으로도 이런 상들을 수상한 의미를 잊지 않고 더욱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심경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