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페어플레이 기수단, 한국 청소년 참여
FIFA 페어플레이 기수단, 한국 청소년 참여
  • 경인매일 webmaster@kmail.com
  • 승인 2006.06.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 독일월드컵' 한국 대 토고전의 페어플레이(Fairplay) 기수단에 한국 청소년 3명이 참여한다.

독일월드컵 공식후원사인 아디다스코리아는 오는 13일 펼쳐지는 한국 대 토고전의 페어플레이 기수단에 부산 알로이시오 중학교의 박태민, 윤창용, 이승환 군이 참여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기수단으로 참가하는 박태민, 윤찬용군은 지난달 여의도에서 열린 아디다스의 글로벌 청소년 축구 이벤트 '플러스 챌린지(+Challenge)'에서 중등부 2위를 차지한 실력 있는 축구 꿈나무들이다.

박태민 군 등 3명은 오는 11일 출국해 3일간의 공식 일정 후 15일 입국 예정이며, 아디다스에서 특별 제작한 기수단 복장과 숙식 및 기념품을 제공받게 된다.

FIFA 페어플레이 기수단은 청소년들이 월드컵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축구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일생 일대의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한 FIFA의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FIFA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아디다스에서 단독 진행하고 있다.

매 경기당 6명의 청소년들이 나서는 기수단은 총 348명의 세계 청소년들이 참여하며, 이번 기수단에 참가하는 국가는 한국과 독일을 비롯해 스페인, 칠레, 브라질, 멕시코, 터키, 스웨덴, 일본, 베네수엘라, 헝가리, 홍콩, 인도, 미국, 그리스 등이다.

최정환기자 admor75@newsis.com

경인매일
경인매일
webmaster@k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