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마철 독거노인 안전확인 및 여름이불지원
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마철 독거노인 안전확인 및 여름이불지원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0.08.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철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독거노인 20여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철2사랑회가 후원한 여름이불(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사진:광명시)
광명시 철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독거노인 20여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철2사랑회가 후원한 여름이불(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사진:광명시 철산2동행정복지센터)

(광명=하상선기자)광명시 철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독거노인 20여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철2사랑회가 후원한 여름이불(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봉사 참여자들은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위클린 서비스를 신청하고 생활기동반에 연계했다.

이정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없는지 살피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철산2동 박상현 동장은 “코로나19와 장마철 폭우 등으로 재난에 취약한 어르신의 건강관리가 어느 때보다 염려되는 상황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관심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고 “앞으로 독거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