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권이옹호캠페인 ‘더하다(+)’ N행시 응모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권이옹호캠페인 ‘더하다(+)’ N행시 응모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0.08.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복지재단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의 권리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동네 ‘평택’을 만들기 위해 권익옹호캠페인 ‘더하다(+)’를 진행한다.(사진=평택복지재단)
평택복지재단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의 권리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동네 ‘평택’을 만들기 위해 권익옹호캠페인 ‘더하다(+)’를 진행한다.(사진=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이응복기자)평택복지재단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이 장애인의 권리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동네 ‘평택’을 만들기 위해 권익옹호캠페인 ‘더하다(+)’를 진행한다. 

권익옹호캠페인 ‘더하다(+)’를 통해 장애인 권익(증진)에 대한 관심 촉진 및 ‘함께’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N행시를 응모한다. 참여기간은 2020년 8월 31일(월) ~ 9월 20일(일)이며 포스터에 있는 단어나 평소 좋아하는 단어를 선택하여 권익옹호 주제에 맞는 N행시나 글귀(표어)를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내용 중 선정을 통해 제드 그늘막 쉘터(1등), 스위스알파인클럽 롤 테이블(2등), 무드불꽃 블루투스 스피커(3등)에게 선물을 주며, 그 외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선정자에게는 9월 29일(화)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할 예정이다.

응모한 글귀는 평택 관내 장애인 권리증진 및 지역사회 확산을 위한 홍보문구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팀 문의 또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