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콘진,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 신청자 모집
경콘진,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 신청자 모집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0.09.0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가 올 연말까지 유튜브 프로젝트인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를 진행한다.(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가 올 연말까지 유튜브 프로젝트인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를 진행한다.(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경인매일=유형수기자)경기콘텐츠진흥원가 올 연말까지 유튜브 프로젝트인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를 진행한다.

진행자 슬리피는 ‘경기도 홍보대사 되기’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 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예정이다.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는 경콘진 유튜브 프로그램인 ‘콘테스트’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프로젝트 기간에 슬리피는 공연, 행사, 프로그램 등에서 신청자가 제안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슬리피가 출연한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각 과정은 경콘진 유튜브를 통해서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도 내 시, 군, 공공기관, 기업, 학교를 비롯해 경기도와 관련이 있는 모든 개인과 단체다. 오는 9월 1일부터 온라인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경콘진 송경희 원장은 “출연료나 홍보비용이 부족한 기업을 지원하고 경기도 기업, 경기도민의 콘텐츠 제작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기업과 도민, 학생과 직장인, 전문 콘텐츠 및 아마추어 콘텐츠 제작에 있어 신선한 시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유튜브 ‘경콘진’은 지난 2020년 5월 7일에 개편하여 콘텐츠 산업에 관한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포함해 경콘진 유튜브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미디어팀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