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홍현이엔지 냉장고 32대 기증받아, 소외계층 전달
구리시, ㈜홍현이엔지 냉장고 32대 기증받아, 소외계층 전달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0.09.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홍현이엔지에서 쇠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증한 32대 냉장고 전달식
사진: ㈜홍현이엔지에서 쇠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증한 32대 냉장고 전달식

(구리=조태인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2일 시청 2층 복지회의실에서 안승남 구리시장, ㈜홍현이엔지 김정훈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홍현이엔지으로부터 관내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가전제품인 냉장고(90ℓ) 32대를 전달받았다.
 
㈜홍현이엔지 관계자는“구리시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작은 크기의 냉장고지만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맞춰 진행된 행사라 더욱 뿌듯한 기부물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우리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조차 마음대로 만날 수 없는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선뜻 나눔 문화에 동참해주신 ㈜홍현이엔지 관계자분에게 감사드린다”며“고액의 가격에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가전제품이 관내 취약계층에겐 안성맞춤인 기부물품이 될 것이며, 처음 개봉하는 냉장고 내부의 텅빈 공간을 나눔 문화로 인한 따뜻한 정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기부물품은 냉장고가 필요한 가정에 대한 현장조사 등을 통해 파악하여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