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참여 홍보
인천병무지청,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참여 홍보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09.23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병무지청이 청사를 방문하는 병역판정검사자 들에게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를 홍보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병무지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병무지청은 9월 병무홍보 주간을 맞이해 23일 인천병무지청에서 청사를 방문하는 병역판정검사자 등을 대상으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홍보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은 성실히 병역을 이행하는 의무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병역이행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참여대상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병무청 누리집에 감사편지 보내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날 홍보는 코로나19로 다중집합 장소를 피하고 방역 시스템이 잘 가동되고 있는 청사 내에서 병역판정검사자들과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안전하게 실시하했다.

이제 병역이행 첫 걸음을 시작하는 병역판정 수검자들은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주어 편지쓰기에 동참해주었다.

또한, 병역이행과정 및 모집병 지원, 군 복무하면서 취업도 보장되는 취업맞춤특기병 제도 현장 상담과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과 부조리 운영센터 운영 및 병역면탈신고 연중 접수에 대한 홍보 등도 진행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어려운 상황에서 특히 군 복무를 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 보내는 데 많이 동참하여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