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 연천군에 마스크 3,000장 기탁
경인매일, 연천군에 마스크 3,000장 기탁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09.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철 연천군수(가운데)와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오른쪽)이 29일 마스크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윤성민기자)
김광철 연천군수(가운데)와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오른쪽)이 29일 마스크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윤성민기자)

경기도 지자체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 경인매일(회장 김균식)이 경기도 연천군(군수 김광철)에도 마스크 3,000장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의 모범을 보였다. 

29일 연천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서는 김광철 군수를 비롯해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 연천 주재 이흥 부장 등이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뜻에 함께 동참했다. 

이 자리에서 김광철 군수는 "어려움이 많을 때에 언론사로서 선두적인 역할과 모범을 보여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경인매일은 언론의 중추적 역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많은 기여를 하시니 이같은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질 것"이라고 치켜세웠다. 

이에 경인매일 김균식 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나만 잘살자는 이기적인 마음보다는 협력해나가야한다는 것이 경인매일의 목적이자 저의 개인적인 철학"이라면서 "앞으로도 경인매일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경인매일은 이날 비말차단용 KF-AD 마스크 3,000장을 전달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의료진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질 예정이다. 

한편 경인매일 경기도 광주시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이어 세번째로 연천군에 마스크를 기탁, 지역사회 공헌과 사회적 역할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