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 구리시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3천 매 기탁
경인매일, 구리시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3천 매 기탁
  • 조태인 기자
  • 승인 2020.10.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일간지 경인매일이 구리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F-AD마스크 3천 매를 기탁했다.
지역일간지 경인매일이 구리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F-AD마스크 3천 매를 기탁했다.(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지역일간지 경인매일이 구리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KF-AD마스크 3천 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경인매일 김형근 대표를 비롯한 김도윤 차장과 구리 주재 조태인 기자 등이 참석했다.

경인매일 김형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운데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의 일부를 시민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여러 여건으로 개인 방역에 취약한 분들께 마스크가 돌아가 코로나19극복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후원 덕분에 취약계층 등 지역사회 구석구석에 빈틈없이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고 있다"며 "마스크를 기탁해 주신 경인매일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구리시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인매일은 현재까지 구리시를 비롯한 동두천시와 연천군, 광주시와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등에 마스크를 연이어 기탁하며 사랑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