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터뷰]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김소연(천서진 역) 동생 (천서영 역) 배우 신서현
[파워 인터뷰]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김소연(천서진 역) 동생 (천서영 역) 배우 신서현
  • 김장운 기자
  • 승인 2020.10.24 16: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첫 방송 1부 20부작, 부동산과 교육 전쟁 다루는 욕망의 상류사회 다뤄
-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 다시 의기투합 시청률 기대UP
- “톡톡 튀는 회장 막내딸 역할 통해 시청자 사랑받을 것”
데뷔 10년차인 배우 신서현
▲배우 신서현

(경인매일=김장운 문화전문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주인공 김소연(천서진 역) 동생 천서영 역할로 배우 신서현이 24일 본보 기자와의 파워 인터뷰에서 “톡톡 튀는 회장 막내딸 역할을 통해 시청자 사랑받을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펜트하우스’는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 다시 의기투합 시청률 기대감을 가지게 하는 드라마로 1부 20부작, 2부 20부작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청아재단을 둘러싸고 모든 것을 집어 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대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범접불가 100층 펜트하우스가 그 중심이다.

 

Q.청아재단의 막내 딸 천서영 역에 캐스팅 되었다.
A. 이 역할을 위해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심기일전해 내면연기에 최선을 다하려 한다.”

Q.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역할이 기대된다.
A.“이번 역할은 나름 개성 있는 역할이기에 톡톡 튀는 회장 막내딸 역할 통해 시청자 사랑받기 위해 극중 인물로 극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Q.배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 관록 있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A.“극중 언니 천서영 역할을 하는 김소연의 동생으로 언니를 질투하고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싶은 여우 같이 얄미운 막내딸 역할이다. 작품에 활기를 넣을 수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분들에게 6회부터 찾아뵙겠다. 기대해주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일젇옹 2020-12-03 17:43:48
끼리끼리 잘 어울리는 인스타 잘봤어 무슨 행동을 했는지 기억도 안나겟지만 1 or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