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 테니스팀 남자 단체전 우승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남자 단체전 우승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0.10.2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이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 연맹전 남자 단체전에서 우승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이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 연맹전 남자 단체전에서 우승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권태경기자)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감독 유진선)이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 연맹전 남자 단체전에서 우승했다. 

경북 구미에서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서 전 국가대표 출신 유진선 감독이 이끄는 의정부시청 테니스팀은 11월 28일 남자부 단체전 결승에서 세종시청팀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의 단체전에서 단식경기와 마지막 복식경기에서 승리한 정윤성, 정영석의 맹활약에 힘입어 세종시청팀을 3-2로 꺾고 단체전 우승을 이뤄낸 것이다. 

특히, 지난 1차 대회 단체전에서 세종시청팀에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던 의정부시청팀은 이번 대회에서 세종시청팀에 설욕하며 더 큰 우승의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

이날 의정부시청팀은 정윤성, 박의성, 정영석, 심성빈이 출전하여, 정윤성 2-0(승), 박의성 1-2(패), 정영석 2-1(승), 심성빈 0-2(패), 마지막 복식경기에서 정윤성, 정영석 2-0(승)의 성적으로 치열한 접전 끝에 3-2로 승리하며 우승을 거머쥘 수 있었다.

이에 대해 안병용 의정부시장은“이번 우승은 코로나-19 여파로 훈련 중단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뤄낸 뜻깊은 결과”라며“어려움 속에서도 값진 우승으로 의정부시민에게 희망을 선사해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