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자원봉사센터,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경기도 자원봉사센터,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 장병옥 기자 kkgbb@kmaeil.com
  • 승인 2020.11.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김장나눔 행사 (사진=경기도 자원봉사센터)

(경인매일=장병옥기자) 함께하는세상에서는 어려움을 이웃과 함께 극복하고자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으로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100가구 신길동행정복지센터, 다문화가정, 새터민, 취약계층 어르신과 지역내 어려우신 분들께 사랑을 듬뿍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자원봉사활동도 예전보다 활발하게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 함께하는 사랑담그기 김장나눔을 통하여 함께하는세상 회원들은 요즘 더욱 어려워진 지역 시민들을 돌보는 계기를 마련하여 지역공동체의 삶을 실천하고 봉사활동 참여로 자원봉사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도모에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즐거운 마음으로 두손을 걷어 부치고 사랑을 한가득 담았다.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김장나눔 행사 (사진=경기도 자원봉사센터)

함께하는 세상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구현”으로 모두가 변화의 중심이 되어,  참여와 헌신으로 내가 먼저 솔선수범으로 봉사활동을 통하여 따뜻한 사회 실현과 공동체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기하며 공공의 이익과 비영리를 원칙으로 참여와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인간의 사회적 기본권을 확대하고 지역사회를 희망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고자 설립된 봉사단체다.

향후 지역시민을 대상으로 늘 가까이에서 봉사활동에 매진 할 것이라고 이번 “함께하는 사랑 담그기” 김장나눔 행사를 통하여 건강한 봉사단체로 거듭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