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동스쿨 New 챠오 이탈리아어 인강 오픈
외국어동스쿨 New 챠오 이탈리아어 인강 오픈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12.01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어 초급, 중급, 고급 회화 강의 오픈
기초 발음, 회화표현, 문법 관련 효율적 학습 방법과 모범 답안 제시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이탈리아어회화 인강오픈 이미지

(인천=김정호기자)외국어동스쿨은 이탈리아어 기초부터 고급 수준의 회화까지 단기간에 학습 할 수 있는 신규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New 챠오 이탈리아어 패키지’는 장은조 선생님의 인강으로 이탈리아에 있다면 꼭 쓸 수밖에 없는 필수 회화문을 배우는 전문 강의이다.

해당 강좌를 통해 이탈리아어 문장 구성 원리를 이해하고 표현들을 응용할 수 있다. 특히, 실용적인 회화문을 암기하여 여행, 유학, 출장 시 이탈리아어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함께 개설된 ‘챠오 이탈리아어 회화 초급’은 알파벳과 발음을 익히고 어느 정도 대화가 가능하도록 회화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과정이며 ‘챠오 이탈리아어 회화 중급’을 통해서는 이탈리아어 문법까지 알차게 공부할 수 있다.

‘챠오 이탈리아어 회화 고급‘은 이탈리아어 중급 실력 이상의 학습자들 대상으로 한 강의로 상황에 맞는 회화를 더 많이 알고 싶은 학습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학원, 은행, 주유소, 식료품, 매점, 공항 등의 여러 주제를 수록했으며 다양한 상황에 맞게 잘 쓰는 고급 수준의 표현들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외국어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