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동도서 기증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아동도서 기증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12.0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4-F(인천)지구2지역 아동도서 기증식. 사진제공=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인천=김정호기자)국제라이온스협회354-F(인천)지구2지역(정연희부총재)은 1일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지식백과 등 아동도서 600여권을 기증했다.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국제라이온스협회354-F(인천)지구2지역은 이전에도 코로나19로 위기를 맞은 동구지역아동을 위한 긴급돌봄에도 5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지역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지구2지역의 정연희부총재는 ‘라이온스협회가 아동복지에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취약계층의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하고자 다양한 도서를 지원하게 됐다.

또한 코로나19로 일반봉사가 어려워진 상황이지만, 아동을 위한 후원 및 물품 기증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배영센터장은 ‘지역봉사에 솔선수범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지구2지역과 협력하여 동구 지역의 다양한 아동계층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며, 향후 코로나19가 안정이 되면 아동과의 문화체험활동봉사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기증된 도서는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공동육아나눔터에 배치하여서 지역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