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제13회 사랑나눔바이러스 행사 개최
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제13회 사랑나눔바이러스 행사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12.02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선물 나눔 축제...
드라이브 스루- 인천광역시 장애인 가정 376세대에 겨울 난방 용품 전달
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조흥식)은 장애인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제13회 사랑나눔바이러스 행사 진행했다. 사진제공=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

(인천=김정호기자)인천시 미추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제13회 사랑나눔바이러스’를 안전하게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남부지사, 국민연금공단 남인천지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신한은행 인천금융센터, 21세기병원, 국제바로병원, 주안나누리병원 등 50개 단체와 개인 후원으로 마련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겨울을 나는데 필요한 난방 용품(이불, 전기요, 패딩점퍼, 경량조끼, 내복)을 선택하게 했고, 인천광역시 기초생활수급 장애인 가정 총 376세대를 지원한다.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추홀구 예비군훈련장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선물을 배부했으며, 선물을 수령한 행정복지센터나 사회복지시설에서 각 가정에 난방 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마스크, 페이스쉴드, 폴리글러브를 착용하며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했다.

조흥식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의 일상과 경제활동에 큰 어려움 속에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 행사에 동참해 준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