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시설안전관리공단, 2021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연수구 시설안전관리공단, 2021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김만수 기자
  • 승인 2020.12.16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제공=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인천=김만수기자)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달 30일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에 따르면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란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관·기업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주는 제도로 2019년부터 시행됐다.

금년에는 전국의 265개 기업·기관이 선정됐으며 인천 지역에서는 9개 기관이 이름을 올렸다. 공단은 17년 9월에 출범한 혁신 공기업으로 올해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공단의 “지역사회 공헌 인정제” 인증은 ▲사회공헌활동 추진체계 ▲지역사회 문제의식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사회공헌 네트워크 ▲사회공헌활동 성과영향 ▲사회공헌활동 수행실적 등 6개 분야에 걸쳐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방종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방종설이사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지역사회 전체가 어려움에 처하고 있는 시점에 “공단이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전 직원의 참여를 바탕으로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