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발명 대가들의 만남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발명 대가들의 만남
  • 권영창 기자 p3ccks@kmaeil.com
  • 승인 2020.1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디슨 어워드 금상 수상  (주) 카이언서 발명품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사진=(주) 카이언서)

(경인매일=권영창기자) 2019년 미국 최고의 발명대회 에디슨 어워드 금상 수상을 수상한 (주) 카이언서의 발명품은 캐릭터를 찍으면 증강현실 애니메이션이 되는 신기한 발명품이다.

이러한 발명품에 이광희 금침의 항균메디컬 신소재 원소 80+를 사용하여 신기술 제품을 론칭! 미국 등 전 세계에 수출예약 호조를 보인다.

에디슨의 공적을 기리며 그의 이름을 딴 '에디슨 어워드'는 미국 최고의 발명대회 '다. 에디슨 어워드는 약 3,000명의 운영위원회 산업분야 전문가와 학자들이 7개월에 걸쳐 심사하는, 전 세계가 인정하는 저명한 발명대회다. 

이 대회에서 한국은 삼성·LG 등 대기업이 수상한 경력이 있지만, (주)카이언스라는 한국의 중소기업이 수상한 사례는 최초이다.

항균 마스크 티셔츠 위키키 이광희 금침의 발명품 (사진=(주) 카이언서)

에디슨 어워드 아동 휴먼케어 보호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한 획기적인 발명품(주) 카이언서의 움직이는 에니메이션을 적용, 이광희 금침의 원소 80+를 사용하여 마스크와 티셔츠를 결합한 '위키키 마스크 티셔츠'를 미국 등 여러 나라에 선을 보일 예정이다.

코로나의 위험 속에서 아이들을 먼저 지키자는 생각으로 개발하게 된 “항균 마스크 티셔츠 위키키”는 폐렴균 녹농균, 대장균 등 99, 9%의 항균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광희 금침(대표 이광희)의 메디컬 원소 80+ 를 사용하여만든다.

마스크를 쓰기 싫어하고 분실하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마스크 티셔츠 위키키'는 아이들과의 놀이문화 흥미를 유발해 티셔츠에 움직이는 동영상(증강현실 – AR)과 항균 마스크를 장착하여 흥미와 재미 그리고 항균 마스크 까지 3가지 토끼를 잡은 아이디어 상품이다.

항균 마스크 티셔츠 위키키 (사진=(주) 카이언서)

위키키 마스크 티셔츠에 장착된 이광희 금침 원소 80+는 AKM 신기한 이불, 항균 마스크 '숨, 원소 80+' 등 많은 분야에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특허청과 세계 여성발명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세계적인 여성발명대회' 2020 세계여성 발명왕 엑스포'에서 금상을 비롯한 동상 2개를 수상하여 3관왕을 거머쥔 바 있다.

또한, 한복 명인 이기도 한 이광희 수면 건강연구원 이광희 명인은 숙면, 혈행 개선, 자율신경조절, 아토피, 새집증후군에 의한 피부질병 예방이라는 발명 특허를 가지고 있다.

“항균 마스크 티셔츠 위키키” 제품은 코로나 19의 글로벌 재난 속에서 발명의 장인들인 ㈜카이언스, 이광희 금침, ㈜예텍스 라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제품으로 기술력이 결합할 때 어떤 시너지를 발휘 할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좋은 사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