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온라인 사진공모전 마무리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온라인 사진공모전 마무리
  • 임영화 기자
  • 승인 2020.12.31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온라인 사진공모전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하고 수상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 정신건강복지센터는 30일 연말을 맞아 실시한 2020년 온라인 사진공모전 ‘일상, 처음처럼’을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구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및 가족들과 함께 실시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형태로 진행됐다.

센터는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은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지난 11월 19일부터 동월 29일까지 회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공모했다.

응모 결과 총 36명에게서 작품이 접수됐으며, 센터는 출품작을 선별해 영상을 만들고 2021년 달력으로 제작해 배포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온라인 사진공모전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추후 비대면 행사 진행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센터는 기대하고 있다.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적용 가능한 비대면, 온라인 참여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회원 및 가족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건강한 일상생활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보건소는 지역 내 자살예방 및 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사례관리, 정신건강상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