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인문문화예술기획 연계전공, 최우수 과제 기관 선정 기여
인천대 인문문화예술기획 연계전공, 최우수 과제 기관 선정 기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1.04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연수구 ‘2020 지역문화컨설팅 지원사업 최우수
인천대학교가 대학혁신지원사업 중 융복합 교육 활성화 사업 지원을 받고 있는 인문문화예술기획 연계전공이 연수구와 함께 문화체육관광부의 2020 지역문화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인천대학교

(인천=김정호기자) 인천대학교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중 융복합 교육 활성화 사업 지원을 받고 있는 인문문화예술기획 연계전공은 연수구와 함께 문화체육관광부의 2020 지역문화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최우수 과제기관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했다.

현재, 인문문화예술기획 연계전공(주임교수 한상정)을 이수중인 학생(김민경, 김민아, 문주은, 박건영, 김병섭, 김정수, 변세인, 김민지, 조수희, 최윤정)들은 연계전공의 비교과과정으로 연수문화재단이 기획한 ‘연수구 옥련 문화마을 조성 전략 컨설팅’중 ‘옥련 문화마을 조성을 위한 문화자원 기초조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나노 디그리(Nano Degree) 축제기획 과정에도 함께 참여하여, 작년부터 연수구 ‘능허대축제 대학생기획단’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사회 문제를 공감하고 실제 현장 속에서 현실 문제를 해결하는데 높은 성취를 달성했다.

인천대는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현 교육체계와 더불어 최신 트렌트를 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적 변화에 적응하여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계전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