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국정평가 추진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
남동구, 국정평가 추진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1.15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정평가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식. 사진제공=남동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는 15일 오전 구청장 집무실에서 ‘2020년 국정평가 추진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효율적인 국정시책 업무 수행과 주요 공모사업 신청을 통해 외부재원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표창을 받은 유공 공무원은 국정평가 부문 △공원녹지과 지우찬 △소통협력담당관 신희자 △토지정보과 김연식 △안전총괄과 조용근 등 4명과 외부재원확보 부문 △안전총괄과 김동일 △서창2동 최정아 △공영개발과 허성모 △생활경제과 유효성 △청소행정과 문기상 등 총 9명이다.

남동구는 지난해 국정시책 군구평가에서 특별상을 수상했고, 외부재원 확보를 위해 62건의 공모사업을 신청해 54건 총 37억 원 사업비를 확보했다.

또한, 효율적인 업무추진과 다변화되는 행정수요에 대비하고자 각종 혁신과제를 적극 도입해 2020 주민생활 혁신챔피언, 지자체 혁신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맡은 바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성과를 창출한 수상자들에 박수를 보낸다.”며 올해도 구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적극행정을 통해 외부재원을 확보하는데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