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소속사 "마마무 솔라·문별 재계약 완료…휘인·화사 긍정 논의 중"
마마무 소속사 "마마무 솔라·문별 재계약 완료…휘인·화사 긍정 논의 중"
  • 이형구 기자 leehkg1478@daum.net
  • 승인 2021.01.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룹 마마무 [사진=RBW]
사진= 그룹 마마무 [사진=RBW]

(경인매일=이형구기자)재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실력파 그룹 마마무가 현 소속사 RBW와 긍정적인 논의를 거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RBW는 소속 아티스트인 마마무의 재계약 진행 상황을 공개하며 "마마무 멤버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논의 중인 상황"이라며 "아직 현 계약기간이 남아있으나 오랜 기간 믿고 함께해준 멤버들에게 심도 깊은 고민의 시간을 주고 싶었기에 일찍부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고 전했다. 

RBW 측은  "재계약과 관련된 추측성 소문과 문의가 많아 공식적으로 진행 상황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공개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멤버 솔라와 문별은 재계약을 마친 상태로 알려졌으며 휘인과 화사도 긍정적으로 의견을 주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 모두 마마무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큰 만큼 긍정적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2014년 'Mr.애매모호'로 데뷔했으며, 이후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너나 해' '고고베베' '힙'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