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구정 안부 나누기'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대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구정 안부 나누기'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권영창 기자 p3cccks@kmaeil.com
  • 승인 2021.02.0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가 대부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8일 월요일, 설맞이 <구정 안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대부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경인매일=권영창기자) 대부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가 대부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8일 월요일, 설맞이 <구정 안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구정 안부 나누기> 행사는 대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공동체를 활성화하여 지역 주민의 체감도를 높이고 참여의 기회를 이끌어 내는 기회로 활용하고자 대부동 뉴딜사업 대상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안산시 도시재생과와 대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장 선우규, 대부동장 김준기, 대부복지센터장, 대부상동마당, 대부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등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에코백과 천연비누, 마스크, 핫팩, 떡국떡 등을 나눠 정을 더했다.

특히 대부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와 대부상동마당이 나눔 품목인 에코백과 천연비누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눔 품목들은 보다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대부도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 내 복지가 필요한 이웃들과 파출소 등에 직접 전달되었다. 

대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선우규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 이웃들을 한번 더 돌아보고, 어려운 와중에도 공동체가 함께 참여하여 성공적인 뉴딜 사업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바쁘신 와중에도 제작과 프로그램 진행에 함께해주신 주민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