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군자동에 설맞이 식료품 전달
하나님의 교회, 군자동에 설맞이 식료품 전달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1.02.10 10:5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설을 앞두고 군자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사진=시흥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설을 앞두고 군자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사진=시흥시)

(시흥=하상선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설을 앞두고 군자동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하나님의 교회는 8일 시흥시 군자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료품 15세트를 기탁했다. 식료품 세트에는 송이버섯죽, 돼지고기김치찜, 소고기국밥, 사골곰탕, 돌솥비빔밥, 차돌된장보리밥 등 든든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참치, 부침가루, 참기름 등 다양한 식재료들이 들었다.

교회 관계자는 “힘들고 지친 이웃들에게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자 마음을 모았다”며 “모두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지구촌의 재난극복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을 맞아 서울, 인천, 대전, 세종, 대구, 부산, 광주, 울산을 포함해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각지 하나님의 교회에서 식료품 4,000세트를 전달한다.

정성껏 마련한 물품은 각 지방자치단체를 통해 코로나19(COVID-19)로 어려움이 가중한 다문화가정, 독거노인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관내 복지 취약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풍 2021-02-10 15:36:37
올 명절은 다른 명절보다 더 외롭고 쓸쓸하게 보내실 분들이 많을텐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해주는 사랑의 손길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꺼 같네요 ^^

행복이 2021-02-14 21:00:52
설명절 이웃을 위해서 봉사하는 하나님의교회와 같은 곳이 있어서 외롭고 힘든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