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중구 청소년수련관 운영 프로그램 청소년 자문위원회 개최
제1회 중구 청소년수련관 운영 프로그램 청소년 자문위원회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2.2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수련관, 우리가 만들어가요!
제1회 중구 청소년수련관 운영 프로그램 청소년 자문위원회. 사진제공=인천중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중구는 지난 20일 중구 청소년수련관 운영 프로그램 청소년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자문위원회는 2022년 상반기 개관 예정인 중구 청소년수련관에서 향후 운영하게 될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중구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중구 청소년참여위원회는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 2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의 정책 수립 과정에 청소년의 의견을 제안, 청소년의 권익 증진 및 청소년 정책의 실효성을 제고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은 중구 청소년수련관 운영 프로그램 자문위원으로서 중구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토의를 진행했다.

구 관계자는 “중구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구 청소년수련관은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청소년수련시설 부지(운남동 1640-1)에 총사업비 129억9천3백만 원을 투입해 지하 1층, 지상 3층의 규모로 건설되는 중구 최초의 청소년 수련시설로 2022년 상반기 개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