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제1기 비대면으로 만나는 서안성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안성시, 2021년 제1기 비대면으로 만나는 서안성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1.02.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이응복기자) 안성시는 오는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2021년 제1기 비대면 서안성 평생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안성 평생교육은 3월 15일 개강하여 7월 2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비대면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는 감성수채화 등 기존 3개 강좌와 부모교육 및 스마트폰 사진 등 신규 강좌 5개를 개설하여 총 8개 강좌가 운영되며, 그 중 3개 강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 강의가 없는 비대면 전용 강좌로 신규 개설하였다.

수강대상자는 안성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 안성시민으로,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기초생활수급자 및 다자녀 등 우선접수 면제 대상자는 관련 서류를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여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접수 인원이 초과된 신청과목에 한하여 수강생 입회하에 컴퓨터 추첨이 이루어지며, 결과는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안성 평생교육은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대면 교육으로 변경 운영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