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문화재단,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개관 8주년 기념 「사랑수업」 저자 윤홍균 특강 진행
강남문화재단,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개관 8주년 기념 「사랑수업」 저자 윤홍균 특강 진행
  • 김장운 기자
  • 승인 2021.03.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행사를 3월 한 달 동안 그림책 원화 전시 등 이용객 대상 이벤트 진행
[강남문화재단]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개관 8주년 기념 행사 (사진제공=강남문화재단)
[강남문화재단]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개관 8주년 기념 행사 (사진제공=강남문화재단)

 

(경인매일=김장운 문화전문기자)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 이하 재단)의 도곡정보문화도서관(이하 도서관)은 2021년 3월 19일 개관 8주년을 기념하며 저자 특강, 어린이 도서 원화 전시, 개관 8주년 축하 이벤트 등 도서관 이용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한편 저자특강은 선착순 100명의 성인을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여 3월 11일 오전 10시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자존감을 높이는 사랑법 「사랑수업」’의 저자 윤홍균 정신의학박사가 함께하며 사랑이 어려운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또한 어린이 도서 원화 전시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되는 원화 작품은 문종훈 작가의 「작은 아이」와 영국 작가 토모스 로버츠의 「위대한 깨달음」이며 각각 3층 어린이자료실과 4층 종합자료실에서 전시 된다.

이밖에도 도서관 개관일과 같은 3월 19일이 생일인 이용자의 기존 대출 가능 도서 권수를 두배로 늘려주는 ‘생일 묻고 더블 대출’과 도서관 개관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어린이 이용객 선착순 60명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적어줘’ 가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1644-3227)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