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능서면, 3월 중 1차 이장회의 열려
여주시 능서면, 3월 중 1차 이장회의 열려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03.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오후 1시 능서면복지회관에서 3월 1차 능서면 이장회의가 있었다. (사진=여주시)
5일 오후 1시 능서면복지회관에서 3월 1차 능서면 이장회의가 있었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5일 오후 1시 능서면복지회관에서 3월 1차 능서면 이장회의가 있었다.

회의에는 각 마을 이장, 김규창 경기도의회 의원,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최종미 여주시의회 의원, 김용수 능서면장, 노규남 능서면이장협의회장, 새로 취임한 오세학 능서면체육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능서면은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회의 시작 전 회의실 방역·소독을 실시했으며,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신속PCR검사를 받고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참석자 발열체크, 책상 아크릴 칸막이 설치, 책상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회의가 진행됐다.

이날 회의 주요내용으로 ▲세종대왕릉 대형차량 전용 주차장 조성 건의 제출 ▲2021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안내 ▲2021년 가스안전장치 보급사업 대상자 신청 ▲2021 농산물가공창업교육 기초과정 교육생 모집 등이 있었다.

능서면은 매월 이장회의를 대면회의와 비대면회의 각 1회씩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 이장회의는 비대면 실시간 영상회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