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가족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당황한 류진, 놀란 토끼눈 박탐희…이들 부부를 놀라게 만든 대박 사건은?
청정 가족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당황한 류진, 놀란 토끼눈 박탐희…이들 부부를 놀라게 만든 대박 사건은?
  • 김장운 기자 tldhsrlawkdd@kmaeil.com
  • 승인 2021.03.1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진X박탐희, 우월한 수트핏과 우아한 한복 맵시로 선남선녀 커플 인증
사진제공=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사진제공=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경인매일=김장운 문화전문기자)일일드라마는 제발 막장 드라마가 판치는 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한다. 아무리 젊은층이 사라진 TV드라마라고 해도 리모컨을 쥔 기성세대들의 한풀이(?) 막장 드라마는 절대 사절이다.

그런 의미에서 청정 가족드라마를 표방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의 류진과 박탐희를 깜짝 놀라게 한 사건은 무엇일까.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29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 연출 김정규) 제작진이 배우 류진과 박탐희의 촬영 현장을 첫 공개했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

극중 류진은 수차례 사업에 실패하고 현재는 집안일을 도맡은 반강제 전업주부 금상백으로, 박탐희는 속 썩이는 남편 상백 대신 외벌이로 살림을 꾸리며 자식에게 헌신하는 인영혜 역을 맡아 복작복작 아웅다웅하는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딱 떨어지는 수트 차림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인증하는 류진과 우아한 한복 맵시를 뽐내는 박탐희의 선남선녀 투샷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런 가운데 중요한 행사에 참석한 듯 격식 갖춘 옷차림으로 단정하게 꾸민 두 사람이 서로를 놀란 토끼 눈을 뜨고 쳐다보고 있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과연 그들의 시선이 모아진 곳에서 어떤 황당한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첫 방송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현재 방송 중인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29일(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장운 기자
김장운 기자 다른기사 보기
tldhsrlawkdd@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