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특별시 인천,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떳다
환경특별시 인천,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떳다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1.03.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W ME THE 대학생 자원봉사경연대회’참가자 모집
4월 30일까지 신청접수, 9월 경연대회, 시상금 6백만 원
2021 인천시 대학생 자원봉사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홍보물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전년성)는 대학생의 참신하고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발굴하기 위해“2021 인천시 대학생 자원봉사 경연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최근 이슈인 환경과 그 외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주제로 직접 자원봉사활동을 기획하고, 기간(5.1.~7.31) 내 총 10시간(개인별) 이상 자원봉사 실시 후, 경연대회(9월)에 참여하면 된다.

최종 우수 자원봉사단으로 선정된 팀에는 표창장 및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인천 거주 또는 인천 지역 내 재·휴학 대학생(1992년~2002년생)으로 동아리 또는 소모임 (3인 이상)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천시자원봉사센터 이메일(incheonvolun@hanmail.net)로 4월 30일까지 제출하고, 기타 문의 사항은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032-435-4104)로 하면 된다.

전년성 이사장은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대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이며 참신하고 지역을 위한 효과적인 활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창식 인천시 자치행정과장은“대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자원봉사활동들이 발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