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특별시 인천,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떳다
환경특별시 인천,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떳다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3.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W ME THE 대학생 자원봉사경연대회’참가자 모집
4월 30일까지 신청접수, 9월 경연대회, 시상금 6백만 원
2021 인천시 대학생 자원봉사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홍보물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대학생의 참신하고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발굴하기 위해“2021 인천시 대학생 자원봉사 경연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최근 이슈인 환경과 그 외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주제로 직접 자원봉사활동을 기획하고, 기간(5.1.~7.31) 내 총 10시간(개인별) 이상 자원봉사 실시 후, 경연대회(9월)에 참여하면 된다.

최종 우수 자원봉사단으로 선정된 팀에는 표창장 및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인천 거주 또는 인천 지역 내 재·휴학 대학생(1992년~2002년생)으로 동아리 또는 소모임 (3인 이상)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인천시자원봉사센터 이메일로 4월 30일까지 제출하고, 기타 문의 사항은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로 하면 된다.

전년성 이사장은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대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이며 참신하고 지역을 위한 효과적인 활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창식 인천시 자치행정과장은“대학생들의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자원봉사활동들이 발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