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댄스경연대회 SMTY Vol.8 개최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댄스경연대회 SMTY Vol.8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4.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시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 증진을 위해 청소년 댄스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건강한 청소년 댄스·공연 문화 형성 지원하고자 청소년댄스경연대회 SMTY Vol.8(이하 SMTY)을 개최한다.

이번 SMTY는 코로나19로 감소된 무대에 설 준비를 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한 문화 공연 관람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는 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현장 관람만 가능하던 무대 공연의 접근성을 확대하여 댄스·공연 문화를 제공 하고자 경연대회 현장 진행과 온라인 라이브 진행을 동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접수는 2021년 4월 21일 수요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연수구 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선은 2021년 4월 23일 금요일에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본선은 5월 29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여성가족부 주관 전국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기관으로 코로나 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활동의 지원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교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SMTY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연락하면 신청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