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갑룡초등학교에 방역물품 전달
강화군, 갑룡초등학교에 방역물품 전달
  • 김익수 기자 kis4334@hanmail.net
  • 승인 2021.05.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천호 군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코로나19 조기극복 앞장”
유천호 강화군수는 10일 갑룡초등학교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물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학교 관계자를 격려했다. (사진=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10일 갑룡초등학교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물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학교 관계자를 격려했다. (사진=강화군)

(강화=김익수기자) 유천호 강화군수는 10일 갑룡초등학교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물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학교 관계자를 격려했다.

방역물품 꾸러미는 마스크, 휴대용 손소독제 및 물비누, 소독용 물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 1인당 1개씩 지원된다. 교직원에게는 마스크를 1인당 5매씩 지원했다. 군은 갑룡초등학생 이외에도 관내 4개 유치원 및 20개 초등학교의 학생 2,800여 명에게 방역물품 꾸러미를 전달할 계획으로 지난달에는 강화초등학생에게 방역꾸러미를 전달한 바 있다.

학교 관계자는 “군에서 에어샤워기 등 방역체계 구축을 위한 교육경비 지원뿐만 아니라 학생 개인용 방역 물품까지 지원해 학교 내 방역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유천호 군수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는 학교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해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