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효성2동 효사랑 위안 삼계탕 전달
계양구 효성2동 효사랑 위안 삼계탕 전달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5.24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어르신 에게 삼계탕을 전달하고있는 효성2동 보장협의체 위원.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효성2동 보장협의체(위원장 정민기)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어르신 100가구에게 삼계탕을 전달하는 효사랑 위안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지원해 건강하게 지내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경로효친 사항을 고취하고 이웃사랑 실천을 통한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세대는 독거생활관리사와 보장협의체위원이 직접 가정에 배달해 드렸으며 마장로, 효서로 일대를 중심으로 위기가구 발굴 안내문, 홍보물품을 우편함 등에 배부하는 비대면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도 실시했다.

이러한 위안의 장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이웃사랑으로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정민기 보장협의체 위원장은함께 봉사하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로 인해 더 풍성하게 나눔을 갖지 못해 아쉬우나 다시 한번 우리 주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찾고, 도울 수 있어서 보람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