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앤드,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및 여성청소년 위해 1,000만 원 기부
슬로우앤드,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및 여성청소년 위해 1,000만 원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6.05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우앤드가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및 여성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앤드모어가 운영하는 여성의류쇼핑몰 슬로우앤드(대표 김수민)가 미혼모 및 여성청소년을 위해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슬로우앤드에서 기부한 1,000만 원을 미혼모 가정에 노후된 세탁기를 교체해 세탁의 어려움 해소하고 여성청소년은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6개월 분의 생리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슬로우앤드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슬로우앤드는 취약계층 여성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 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세탁기와 생리대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임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며, “소중한 후원금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한 슬로우앤드는 취향을 만드는 브랜드로 자체제작 상품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0년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3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해 해외 취약계층을 돕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