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의원, “호국영령 헌신 잊지 않고 자유대한민국 위한 최선 다 할 것”
김성원의원, “호국영령 헌신 잊지 않고 자유대한민국 위한 최선 다 할 것”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6.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김성원의원(동두천, 연천)이 “호국영령들의 헌신과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자유대한민국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7일 밝혔다.(사진=)
국민의힘 김성원의원(동두천, 연천)이 “호국영령들의 헌신과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자유대한민국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7일 밝혔다.(사진=김성원 의원실)

(동두천=김해수기자, 연천=이 흥기자) 국민의힘 김성원의원(동두천, 연천)이 “호국영령들의 헌신과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자유대한민국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7일 밝혔다.

연천 현충탑에서 열린 제66회 현충일 추념행사에 참석한 김 의원은 순국선열들에게 헌화하고 이같이 밝혔다.

김 의원은 헌화에 앞서 서울국립현충원에서 묘역 봉사를 갖고 정성스레 묘비를 일일이 닦아내는 등 순국선열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기도 했다.

그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고 밝혔다.

또 그는 “나라를 위해 온몸을 바쳐 희생한 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업적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국회 차원에서 국가유공자와 유가족분들게 더욱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며 국가 안보를 굳건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천과 동두천 등 경기북부 접경지역은 한국전쟁 당시 가장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 곳으로 꼽힌다. 또한 동두천의 경우 여전히 국가안보의 최일선에서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위한 수많은 헌신과 희생을 감내하고 있기도 하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