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피자신메뉴·맥주프로모션으로 '여름고객'잡는다
CJ푸드빌, 피자신메뉴·맥주프로모션으로 '여름고객'잡는다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1.06.1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피자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맥주프로모션을 진행해 때이른 무더위, 고객의 수요를 사로잡는다.(사진=CJ푸드빌)

(경인매일=윤성민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피자 신메뉴 출시와 함께 맥주프로모션을 진행해 때이른 무더위, 고객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더플레이스는 '이국적 맥주 축제'라는 콘셉트로 피자 신메뉴를 출시함과 함께 1664 블랑 생맥주를 출시해 시원한 맥주를 찾는 수요층을 공략할 전망이다.

더플레이스가 출시하는 피자 신메뉴는 '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로, 이탈리아 대표 플랫브레드인 포카치아에 탱글탱글한 새우, 구운 옥수수, 드라이 토마토, 브로콜리를 곁들여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로마스타일의 포카치아 피자다.

특히 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는 알리오 올리오 소스의 감칠맛이 풍미를 더욱 깊게한다.

더불어 피자와 어울리는 1664 블랑 생맥주도 함께 내놓은 더플레이스는,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질감과 오렌지 껍질의 새콤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블랑 생맥주를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더욱 사로잡을 전망이다.

맥주와 함께 2인이 즐길 수 있는 ‘퍼펙트 세트’는 1664 블랑 맥주 2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1종(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 프레시 마르게리따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중 택 1), 파스타 1종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가든 관자 파스타 중 택 1)으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1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한 더플레이스는 1664 맥주 주문시 100%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에는 '스모키 돔 스테이크'와 '블랑 에코백',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와 '티라미수 케이크와 커피2잔'등 풍성한 구성이 담겼다. 또 1664 블랑 맥주를 3잔 이상 주문할 경우 '1664 블랑 전용 컵' 한 개를 함께 증정한다. 준비된 수량은 매장 별로 상이하며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이 절로 나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새로운 피맥(피자와 맥주)을 출시했다”며 “더플레이스에서 생맥주도 마시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