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복지재단,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력” 모금캠페인 “김포나눔#(샵)”시작
김포복지재단,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력” 모금캠페인 “김포나눔#(샵)”시작
  • 유창수 기자 yg0799@kmaeil.com
  • 승인 2021.06.1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기부신청자는 미소야 운양점,, 김포스포츠 시민이 참여하는 문화 만들어
김포복지재단은 김포나눔#(샵) 모금캠페인을 6월 10일부터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사진=김포복지재단)
김포복지재단은 김포나눔#(샵) 모금캠페인을 6월 10일부터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사진=김포복지재단)

(김포=유창수기자) 김포복지재단은 김포나눔#(샵) 모금캠페인을 6월 10일부터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김포나눔#(샵)은 지역사회 아동, 노인, 장애인 등 복지 사각지대를 지원하고자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참여를 바탕으로 소상공인 및 시민단체 등과 함께 하는 모금캠페인이다.

참여대상 및 참여 방법은 김포지역 내 소상공인, 학원, 편의점 등 1년 이상 매월 정기적인 기부 참여를 약속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곳에 김포나눔#(샵) 인증현판 부착 및 홍보 배너를 전달하여 독려하는 사업으로 운영된다.

지난 10일 김포나눔샵(#)참여를 희망한 미소야 운양점 이호진 대표는 “향후 매뉴판에 식사하시는 금액의 1%는 우리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고 시민에게 홍보도 적극적으로 할 예정이다”고 밝혔으며 김포스포츠 우진숙 대표 또한 “단순히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나눔의 가치에 의미를 부여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변화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포나눔샵(#)은 마을 공동체 안에서 지역의 관심을 향상시키고 일상 속 나눔 실천을 통해 이웃에게 안정적인 복지지원을 만들어 주기 위한 건강한 지지체계를 형성하고자 하며, 향후 나눔거리, 간담회, 나눔# 박람회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리 지역의 시민이 우리 이웃을 돕는 시민참여형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서는 김포복지재단 복지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