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랜선축제 ‘내가 그리는 우리 마을’ 참여 안내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랜선축제 ‘내가 그리는 우리 마을’ 참여 안내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1.06.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와 복지관 일상을 담은 컬러링 엽서세트 신청하세요!”

(시흥=하상선기자)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5월부터 코로나19 희망나눔 랜선축제 ‘늠내열자락(樂’)을 운영하고 있다. 10가지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시흥시니어트롯대회, 보이는 라디오 에 이어 오는 7월 5일부터 그리는 락(樂) ‘내가 그리는 우리 마을’을 진행한다.

이번 내가 그리는 우리 마을은 시흥시 관광명소와 복지관을 주제로 우리의 아름답고 평범한 일상을 담은 컬러링 엽서세트로 준비됐으며 어르신과 지역주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컬러링 엽서는 내가 사는 지역사회의 의미를 되새기는 색칠 컬러 테라피로, 일상생활의 활력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

또한, 엽서 뒷면을 활용해 ‘시흥시’와 ‘복지관’ 등 다양한 주제로 짧은 이야기를 적어 보내거나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접수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또는 유선으로 신청 받으며 방문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능곡동),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은행동), 동네카페 마실(능곡점, 은행점), 실버카페 다정(연꽃점, 정왕역점)에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ON시흥시니어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