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해솔중학교, 주차장 야간 개방 안산시청 MOU 체결
안산해솔중학교, 주차장 야간 개방 안산시청 MOU 체결
  • 장병옥 기자 kkgbb@kmaeil.com
  • 승인 2021.07.16 15: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무협약) 학교주차장 48면 개방, 안산시 물적·인적 인프라 구축
- (교육경비) 안산시 5천만원 교육경비 지원으로 학생복지향상 기여
- (상생발전) 학교주차장 개방으로 지역주민 주차난해소, 상생발전 계기 마련
안산해솔중학교는 7월 16일 안산시와 학교주차장 야간개방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학교주차장을 야간에 개방하여 학구내 심각한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사진=안산해솔중학교)
안산해솔중학교는 7월 16일 안산시와 학교주차장 야간개방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학교주차장을 야간에 개방하여 학구내 심각한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사진=안산해솔중학교)

(안산=장병옥기자) 안산해솔중학교는 7월 16일 안산시와 학교주차장 야간개방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학교주차장을 야간에 개방하여 학구내 심각한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주차장 개방을 차질없이 진행하기 위해 안산시는 8월 중 학교 내 주차장에 고화소 CCTV, 보안등, 주차관제시스템을 설치하고 주차관리원을 배치하는 등 인적·물적 인프라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9월 경 인프라 구축완료 후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 40분까지 학교주차장 48면을 주민들에게 개방하게 된다. 또한 안산시는 학교에 교육경비 5천만원을 지원하여 학생들의 복지 향상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안산해솔중학교 강성진 교장은“이번 협약을 계기로 주차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학교 주차장을 개방함으로써 학교와 지역이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희진 2021-07-16 21:30:36
주차장은 지금도 널널한데 무슨 주차장이에요
주차장 기둥 금간거나 빨리 조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