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더플레이스·더스테이크하우스 '집으로 찾아가는' 메뉴 할인
빕스·더플레이스·더스테이크하우스 '집으로 찾아가는' 메뉴 할인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1.07.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플레이스 투고 할인 프로모션 실시/CJ푸드빌
더플레이스 투고 할인 프로모션 실시/CJ푸드빌

(경인매일=윤성민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로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인기 RMR 제품인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한 개 제품을 사도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어 더플레이스의 경우  8월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 30%를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채소,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 이와 어울리는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티라미수와 제철 과일을 마무리로 준비했다. 더플레이스의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투고 메뉴도 30% 할인 가능하다. 타 쿠폰, 제휴 할인카드,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어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8월 15일까지 만날 수 있다. 식전빵,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로 어디서든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품격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스테이크 다이닝 박스’는 채끝등심 스테이크(180g), 트러플 라이스&머쉬룸 소테를 메인으로 구성했고 ‘스테이크 코스 박스’는 메인 요리에 시즈널 스프, 그릴드 관자, 바질 뇨끼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사무실, 집 등 편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 그대로 집으로 찾아가는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여러모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간편한 외식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